Search

'아형' 오민석, 셀프 사약 일화 "영국 관객들이 '신선한 죽음'이었다고 평가해" - 머니투데이

janganre.blogspot.com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승진 기자 = 오민석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홍록기와의 일화를 털어놨다.

27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는 '장르만 코미디'의 주인공 김준호 오만석 박영진이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오민석은 홍록기와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오민석은 "내가 영국에서 록기 형이랑 연극을 했었다"라며 "굉장히 진지한 작품으로 내가 단종 역을 했고 록기형은 나를 죽이는 역할이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록기형이 내 뒤에서 내 목을 잡고 나한테 사약을 먹이는 장면이 있었는데 몸부림을 치면서 사약을 떨어뜨렸다"라며 "저걸 받아마시고 죽어야 하는데 이미 사약이 바닥에 흩어졌다"라고 전했다.

오민석은 "록기형이 나를 쓱 놓더라. 그래서 순간 내가 '네가 날 그렇게 죽이고 싶다면 죽어주마'라면서 바닥에 흩어진 사약을 핥으며 죽었다"라고 전해 폭소를 안겼다.

그러면서 "나중에 영국 관객들이 '이런 신선한 죽음은 처음이었다'라고 평가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June 27, 2020 at 07:50PM
https://ift.tt/2YDhU16

'아형' 오민석, 셀프 사약 일화 "영국 관객들이 '신선한 죽음'이었다고 평가해" - 머니투데이

https://ift.tt/3dXwbuQ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0 Response to "'아형' 오민석, 셀프 사약 일화 "영국 관객들이 '신선한 죽음'이었다고 평가해"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