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트레인' 윤시윤, 출연 계기? "신선한 시나리오, 장르물이지만 쉽게 이해" - 더셀럽

janganre.blogspot.com
[더셀럽 신아람 기자] 배우 윤시윤이 '트레인' 출연 계기를 전했다.

6일 오전 OCN 오리지널 '트레인'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상으로 생중계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류승진 감독, 배우 윤시윤, 경수진이 참석했다.

이날 윤시윤은 "제가 시놉을 고르고 작품을 고를 수 있는 배우는 아니다. 좋은 기회가 온다면 너무 감사히 하고 싶다. 내용을 미리 듣지 않고 대본을 미리 읽어본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1, 2화 같은 경우 매우 잘 짜여 있는 단막극 형식 범죄 수사물 같은 느낌이다. 심플하고 재밌는데 알고 보면 또 다른 세계로 연결이 되는 구조다. 상당히 신선하고 재미있다"라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작은 이야기들이 마주 처지면서 다른 세계를 만들어간다는 게 이 작품의 메리트였다. 어느 시점에서 보더라도 장르물이지만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작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트레인'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 오는 1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OCN 제공]

Let's block ads! (Why?)




July 06, 2020 at 09:21AM
https://ift.tt/2O0wE4a

'트레인' 윤시윤, 출연 계기? "신선한 시나리오, 장르물이지만 쉽게 이해" - 더셀럽

https://ift.tt/3dXwbuQ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트레인' 윤시윤, 출연 계기? "신선한 시나리오, 장르물이지만 쉽게 이해" - 더셀럽"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