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동대문구, 경동시장 신선한 식재료 클릭 한 번에 OK - 신아일보

janganre.blogspot.com
코로나19 대응 온라인 판로 개척…안전·매출증대 도모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 청년몰 상인들이 온라인 장보기로 주문받은 먹거리를 배달 대기함에 넣고 있다. (사진=동대문구)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 청년몰 상인들이 온라인 장보기로 주문받은 먹거리를 배달 대기함에 넣고 있다. (사진=동대문구)

코로나19로 현장에서 장보기가 힘든 요즘,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사람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전통시장이 많은 서울 동대문구도 시대적 흐름을 따르고 나아가 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 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를 열어주기 위해 ‘온라인 전통시장 장보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지역 내 온라인 전통시장 장보기 서비스를 처음 실시하게 된 곳은 경동시장이다.

경동시장은 신선한 채소, 수산물, 육류, 반찬과 경동시장 신관 건물 2층에 위치한 청년몰의 먹거리(샌드위치, 돈가스, 덮밥, 베이커리 류)를 온라인에서주문하면 동대문구 내 지역에 2시 간 이내 배송한다.

온라인 경동시장 장보기는 네이버 검색창에 ‘경동시장 장보기’를 검색한 후, ‘경동시장’ 배너를 통 한 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공휴일 제외), 공휴일 주문 시 다음날 오후 1시 까지 배달이 가능하다. 최소주문금액은 1만5000원이며 배달비용 4000원이다.

유덕열 구청장은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로 전통시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이 온라인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해 경동시장의 신선한 식재료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 장보기가 활성화돼 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인 타격을 받고 있는 경동시장 상인들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1, 2020 at 09:33AM
https://ift.tt/3lATsqA

동대문구, 경동시장 신선한 식재료 클릭 한 번에 OK - 신아일보

https://ift.tt/3dXwbuQ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동대문구, 경동시장 신선한 식재료 클릭 한 번에 OK - 신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