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혜수의 학교폭력 논란이 좀처럼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소속사 측이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으나 그녀의 주연작 '디어엠'은 이 같은 논란에 첫 방송이 연기됐다.
박혜수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물로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됐다.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이들이 모인 모임까지 생겨 논란이 확산됐다.
이와 관련 박혜수의 소속사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당사 소속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비난 목적의 게시물과 댓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 당사는 해당 게시물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해당 게시물들이 학교폭력에 관한 사회적 분위기를 악용해 박혜수를 악의적으로 음해·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했다"라고 밝히며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여배우 학교폭력을 주장했던 첫 게시물의 주인공 A씨는 "추가글을 통해 박혜수가 아니라고 명시했으나 여론이 기울어져 글을 삭제했다"라고 밝히며 자신이 학교폭력을 당한 청순한 미모의 여배우는 박혜수가 아니라고 했다.
일단락되는 듯싶었으나 박혜수와 박혜수 피해자 모임 측의 갈등은 골이 깊어지고 있다. 피해자 모임 측의 경제적 이윤 도모를 위한 정황이 포착됐다는 소속사 입장과 사과만 원하는데 소속사 입장으로 인해 2차 가해를 입었다며 무관용, 무합의에 응하겠다는 입장으로 재차 맞섰다.
내일(26일) 오후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하고 이날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었던 KBS 2TV 새 금요드라마 '디어엠'은 첫 방송 및 제작발표회 연기 입장을 전했다. 현재 일고 있는 박혜수의 학교폭력 논란을 인지하고 내린 결정이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혜수, 학교폭력 논란 ing…'디어엠' 첫방 연기[종합] - 중앙일보 )
https://ift.tt/3pY5Sdi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세리머니 클럽' 지창욱X수영, 음문석X이성경 위해 나섰다 - 국제뉴스
세리머니 클럽' 지창욱X수영, 음문석X이성경 위해 나섰다(사진=JTBC)
'세리머니 클럽' 배우 지창욱과 수영이 음문석, 이성경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15… Read More...
손담비, 돌아가신 父 생각에 눈물 "투병 비용 전담, 미안해 해"(`언니가 쏜다!`) - 매일경제
배우 손담비가 돌아가신 아버지를 추억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에서는 손담비가 아버지를 떠올리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안영미는 "내가… Read More...
[올댓아트 뮤지컬]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왕 전설과 달라진 점은? - MSN지난 8월 뮤지컬 가 개막했습니다. 는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지난 2019년 초연 이후 약 2년 만에 돌아왔는데요. 대중에게 익숙한… Read More...
'세리머니 클럽' 지창욱&수영, 음문석·이성경에 전한 응원은? - JTBC
배우 지창욱과 수영이 골프를 도와 준 음문석, 이성경을 응원했다.
15일(수) 방송되는 JTBC '회원모집-세리머니 클럽'에서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배… Read More...
野 대선경선 8강전 압축…안상수·원희룡·최재형·하태경 승선 - 머니투데이
7일 오후 서울 강서구 ASSA빌딩 방송스튜디오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체인지 대한민국, 3대 약속' 발표회에서 12명의 대선주자들이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 Read More...
0 Response to "박혜수, 학교폭력 논란 ing…'디어엠' 첫방 연기[종합] - 중앙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