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파파야 출신 배우 강세정(39)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강세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람들 사이에서 평판이 안 좋은 사람을 처음부터 색안경을 끼고 보진 않지만 겪어보면 생각이 든다"라는 글을 적었다.
그는 이어 "역시 가까이 하면 안되겠네??"라며 엄지를 아래로 내리고 있는 이모티콘을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강세정은 지난해 10월 종영한 KBS1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 가난하지만 당차고 씩씩한 성격의 공계옥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작품은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가족극. 최고 시청률 2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강세정은 작품이 끝난 뒤 스타투데이와의 종영 인터뷰에서 "배우들과 호흡이 좋아 행복하게 촬영했다"며 “다들 베테랑이고 성격도 좋은 분들이라 항상 즐겁게 웃으며 촬영했다. 후배들도 열심히 했고 잘했다. 그런 배우들끼리의 좋은 호흡이 화면 속에 그대로 담겨서 시청자분들이 더 재밌게 봐주신 것 같다”고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한 바 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강세정 의미심장 글 “평판 안 좋은 사람은 역시…” - 매일경제 )
https://ift.tt/3E2OUSW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김혜수·윤아·설현… 청룡 레드카펫 '겨울여왕 패션대첩' - 세계일보
설현, 김혜수, 이연희, 임윤아, 정수정(사진 왼쪽부터)
‘제42회 청룡영화상’의 레드카펫을 밟은 여배우들이 ‘겨울여왕’을 연상케 하는 우아한 드레스와 고혹적인 자태를 과시했… Read More...
BTS, 오늘 LA에서 2년 만에 대면 콘서트 -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이 현지시간 27일 저녁, 우리시간으로 오늘(28일) 낮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코로나19 사태 이후 첫 대면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 Read More...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돌연 편성연기 '스폰서' 주연배우 이지훈, 한채영 뜻밖 근황 -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예정대로라면 IHQ 개국 드라마 '스폰서'의 첫 방송 바로 전날인 28일 주연배우 이지훈, 한채영, 김정태의 근황이 공개됐다.
한채영은 28일 자… Read More...
'쇼미더머니 10' AKMU, 머드 더 스튜던트와 완벽한 조합 - 시사매거진
악뮤(출처=이찬혁 인스타)
AKMU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0’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AKMU는 지난 2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10’에 … Read More...
[人터View] 방탄소년단 (BTS) : PERSONA ON STAGE / YTN - YTN news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人터View] 방탄소년단 (BTS) : PERSONA ON STAGE / YTN - YTN news )
https://… Read More...
0 Response to "강세정 의미심장 글 “평판 안 좋은 사람은 역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