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코' 박규영, 대형 신인 등장 "안정적 연기+신선한 비주얼" - 비즈엔터

janganre.blogspot.com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이코' 박규영(사진제공=tvN)
▲'사이코' 박규영(사진제공=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박규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20일 첫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박규영은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선뜻 다가서지 못하고, 일에서는 완벽하게 보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정신 보건 간호사 남주리를 연기했다.

극 중 남주리(박규영 분)는 동료 문강태(김수현 분)를 짝사랑해온 인물이다. 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고 주변을 맴돌지만, 마음 한 구석에는 그의 고단한 삶을 지켜보며 감성과 이성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 등 지극히 현실적인 면면들을 선보였다.

이날 남주리는 고문영(서예지 분)에게 수술 동의서를 받기 위해 나섰다. 고문영의 아버지가 입원한 병원의 간호사인 남주리는 섬유종으로 수술이 필요한 아버지를 신경쓰지 않는 고문영에게 수술 동의서를 받으려 고문영을 찾은 것.

고문영은 “사인 하나 받자고 여길 찾아오다니 오지랖 아니냐”라며 “난 고아다 아빠 죽었다”라고 쏘아 붙였다. 함께 학교를 다녔던 두 사람은 이야기를 이어갔지만 서로를 대하는 태도와 표정이 사뭇 달라 과거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Let's block ads! (Why?)




June 20, 2020 at 08:54PM
https://ift.tt/3emtuTJ

'사이코' 박규영, 대형 신인 등장 "안정적 연기+신선한 비주얼" - 비즈엔터

https://ift.tt/3dXwbuQ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사이코' 박규영, 대형 신인 등장 "안정적 연기+신선한 비주얼" - 비즈엔터"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